지난번 제주도 사진을 보시면서 한마디씩 하셨다. 후훗. 사진도 함께 올려서 부가설명이 있으면 좋겠지만 기술적으로 힘든 관계로 그냥 잊기전에 기록에 남겨본다.
1. 주희 : "몇살이니? 나이 좀 들어보인다." - "85년생! 스타일이 Kris같은 애에요~"
2. 형우 : "야도 좀 나이가 있어 보인다." - "휘문고 동생인데..85에요! 그래서 작년 동문회에서 형들이...." ".....아! 이 사진 보니까 조금 어려보이네^^;"
3. 성준 : "이 여자애는 몇살이니?" - "남잔데요.."
4. 상원 : "얘는 조금 어려보이네."
5. 주연 : "얘가 한라산 올라간 애중에 한명이니?" (한라산 위의 사진에서 주희는 많이 보이는데 주연이는 잘 보이지 않아서) - "네"
5-1. 종욱 : "얘가 아까 한라산 등반할때 갸지?" - "아닌데요.."
6. 기현 : "조금 나이가 있어 보인다?" - "82"
7. 경록 : "야는 조금 약해 보이는데?" - "축구분데.." (한라산에서 내가 경록이 손잡아 주는 사진임)
8. 정상 : "얘도 얼굴은 좀 어려보인다" - "85에요 나름"
9. 도아 : "야는 조금 나이 있어보인다?" - "82년생이긴 한데 모자썼는데 얼굴 안보이잖아요?!"
10. 한솔 : "얘는 혜진이 닮았네!" (혜진씨는 친척형 형수님임! )
11. 홍배 : "얘는 순하고 착해 보이네" - "잘못보셨네용~!"
12. 규진 : "완전 애기같은데?" - "지난번에 우리집에서 자고 갔던.." - "어쩐지.."(그때 규진이 발사이즈보고 좀 놀라셨던터라)
13. 운형 : "너랑 비슷한 터울로 보인다?" - "야가 오크빌 아래사는앤데...86이에요!"
14. 상일 : "애가 되게 털털해보이네" - "후훗"
15. 영혁 : "어려보이는데?" - "82년생인데..올..."
사실 위에서 뒤의 5명은 내가 궁금해서 어머니께 직접 이미지를 물어본 것이다. 한편 이 모든 문답의 시작을 알리는 비장의 카드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첫 사진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던지신 질문이었다.
....
16. 보라 : "이 남자애는 누구니?"
| |